170 0 0 1 1 0 5년전 0

붕어빵

1. 붕어빵은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복선이 깔리고 반전이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등장인물들의 개성 있는 캐릭터가 살아서 숨쉬며 독자와 호흡을 함께 합니다. 술술 읽어나갈 수 있는 소설입니다. 2. 붕어빵은 마음을 울리는 감동이 있는 소설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지만 서로 잘 모르고, 그래서 때로 오해하고 다투기도 합니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미처 알아차리기 어려운 저마다의 사정을 약간이라도 이해하면 사람들의 관계는 조금 원만해 집니다. 작은 변화가 생길 수 도 있습니다. 변화는 작아도 그 울림과 반향은 결코 작지만은 않습니다. 독자들은 소설 붕어빵을 읽는 동안 내가 알지 못하는, 관심조차 기울이지 않았던 타인들에 대해 이해하는 마음..
1. 붕어빵은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복선이 깔리고 반전이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등장인물들의 개성 있는 캐릭터가 살아서 숨쉬며 독자와 호흡을 함께 합니다. 술술 읽어나갈 수 있는 소설입니다.

2. 붕어빵은 마음을 울리는 감동이 있는 소설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지만 서로 잘 모르고, 그래서 때로 오해하고 다투기도 합니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미처 알아차리기 어려운 저마다의 사정을 약간이라도 이해하면 사람들의 관계는 조금 원만해 집니다. 작은 변화가 생길 수 도 있습니다. 변화는 작아도 그 울림과 반향은 결코 작지만은 않습니다.
독자들은 소설 붕어빵을 읽는 동안 내가 알지 못하는, 관심조차 기울이지 않았던 타인들에 대해 이해하는 마음이 열리고 잔잔한 감동을 느끼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붕어빵은 메시지가 있는 소설입니다.
침을 튀겨가며 목청 높여 웅변하지 않아도, 잔잔하고 낮은 소리로 얼마든지 귀 기울일 만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소설 붕어빵을 재미있게 읽다 보면 어쩌면 의미 있을지도 모를 메시지들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작품 소개>
사람들은 서로 잘 알지 못하지만
어떤 계기가 생기면
마음이 약간 열리고
조금 이해하게 된다
조금만 이해하면
재미있고 좋은 일이 일어나기도 한다
그러면 사는 게 한결 수월해 진다
잠시나마

소설 붕어빵은 우리의 삶에서 일어날 수 있는 어떤 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등장 합니다

도무지 속내를 알 수 없는 무표정하고 무뚝뚝한 붕어빵 파는 아저씨
늘 멍하니 창문 밖만 바라보는 카페 여주인
진하게 화장을 한 얼굴로 또래 소년을 열심히 쫓아다니는 중학생 소녀
그 소녀의 타겟이 된 말없는 소년
요즘 왠지 일이 잘 안 풀리는데다가 딸과도 소원해진 변호사 엄마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만 앉아 있는 게임폐인
편의점에서 일하면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청년
세상일에 관심이 아주 많은 오지랖 넓은 이상주의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들이 얽혀서 빚어내는
붕어빵 같은
따뜻하고 달콤하고 재미있는 이야기
소설 용기가 필요하다의 저자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